Home사이버홍보실대상News
 
대상(주), ‘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’ 행사 진행-대상(주) 2017-01-19

대상㈜이 설 연휴를 일 주일 앞둔 1월 19일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‘청정원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’ 행사를 진행했다. 이 날 행사는 2011년부터 대상㈜과 동대문구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것으로, 매년 설을 앞두고 청정원 제품 꾸러미 1,350세트를 제작, 차상위 계층에게 전달하는 행사다.

이 날 행사에는 대상㈜ 이상철 식품BU장, 유덕열 동대문구청장, 동대문구 의원들이 참석하였으며, 정청원 주부봉사단 70여명과 함께 선물꾸러미 제작을 진행했다.

이상철 대상㈜ 식품BU장은 개회식에 앞서 “날이 많이 추운데도 불구하고 좋은 일을 위해 모여주신 분들에게 모두 감사 인사를 드린다.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대상 청정원 제품에 정성을 담아 준비했으니, 맛있는 떡국 드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. 대상에서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들을 위해 나눔을 끊임없이 실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. 마지막으로 아무런 대가 없이 오롯이 봉사를 위해 먼 길 와주신 청정원 주부봉사단 여러분 너무나도 감사 드린다.” 하고 인사말을 전했다.

한편, 청정원 선물 꾸러미는 떡국을 조리할 수 있도록 종가집 떡국떡 외 청정원 발효양조간장, 올리브유, 감치미, 소금 등 8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, 이 날 제작된 총 1,350개의 선물꾸러미는 동대문구청과 일대일 결연을 맺은 차상위계층 세대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.



대상문화재단, '2017년도 장학증서 수여식' 개최
[공지] '청정원 런천미트 200g' 자율회수 안내